GS25, 가성비 음료∙주류 행사 '드링KING 페스타' 진행

등록 2025.06.16 10:46:01 수정 2025.06.16 10:46:09

[FETV=김선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와 고물가를 동시에 이겨낼 수 있는 가성비 음료·주류 행사를 선보인다.

 

GS25는 6월부터 8월까지 ‘드링KING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해 여름철 음료 및 주류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탄산음료, 이온음료, 탄산수, 맥주, 와인, 하이볼, 막걸리 등 매달 최소 수백여 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카테고리 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은 탄산 대캔 4개 구매 시 6천원, 음료 178종 1+1, 목~일 맥주 번들 할인, 막걸리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QR 할인을 통해 이달의 와인과 위스키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볼 16종에 대해서는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달 16일 ‘코퍼웍캔500ml’ 발포주를 출시하고 5캔 5000원 행사를 통해 1캔 당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준비했다. 코퍼웍캔500ml은 스페인 음료 시장의 3대 그룹인 Damm 산하 브루어리에서 제조한 발포주로 진한 몰트 향과 부드럽고 청량감 높은 것이 특징이다. 1캔 가격은 1700원이고 알코올 도수는 4.5%다.

 

6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오후 9시부터 11시 59분까지 대용량 음료를 대상으로 한 ‘야간 개장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칠성사이다1.5L, 펩시제로1.5L, 갈아만든배1.5L, 감귤주스1.5L, 토레타 900ml 등 총 11종이 대상이며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무더위와 열대야로 인해 음료 및 주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고 점포 매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GS25가 6월 1일부터 12일까지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음료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21.4%, 주류 매출은 10.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위가 본격화되면서 시원한 음료와 주류를 찾는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무더위와 고물가라는 이중고 속에서도 고객들이 GS25에서 시원하고 즐겁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5년을 GS25 방문의 해로 삼고 고객들이 GS25를 찾을 확실한 이유를 만들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상품과 파격적인 행사, 재미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 fovoro@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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