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The-K예다함(이하 예다함)은 지난 21일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객 멤버십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예다함 고객은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투숙 시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1일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1층 비즈니스센터에서 The-K예다함 김도한 대표이사(오른쪽)와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주영하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예다함]](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1/art_17478786897831_629873.jpg)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김대중컨벤션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광주 유일의 인터내셔널 호텔이다. 203개 객실과 고급 스파,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김도한 예다함 대표이사는 “이번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과의 협약을 통해 예다함 고객이 일상 속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호텔, 리조트, 쇼핑 제휴 서비스 등 실생활과 밀접한 고객 혜택을 지속 발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다함은 최근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인 교직원나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교직원나라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더케이몰을 통해 여행, 쇼핑, 의료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