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 실시

등록 2025.05.19 10:03:28 수정 2025.05.19 10:03:35

[FETV=신동현 기자] KT가 만 34세 이하 1인 가구를 위한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을 9월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식생활과 생활 편의까지 지원하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KT는 가족이 있을 경우 '따로 살아도 가족결합'을 통해 월 1만원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모바일·인터넷 결합 할인, KT Shop 단독 할인 등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LG 스마트모니터 스윙' 가전구독을 특가로 제공하며 만 34세 이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식사 지원을 위해 KT는 오뚜기와 협업해 매달 1000명을 추첨해 ‘Y x 오뚜기 콜라보 밥상’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파우치형 카레·짜장, 현미밥, 저당 케첩 등 간편식과 함께 고춧가루·소금·후추가 포함된 '고소후' 양념, Y 전용 굿즈도 포함된다.

 

또한 6월부터 대학 캠퍼스에서 ‘와이로운 푸드트럭’이 순회하며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서울과 부산에서는 오뚜기 간편식 패키지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

 

생활 편의 지원으로는 청소 전문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제휴해 월 2000명에게 원룸·에어컨 청소 쿠폰팩(최대 3.3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KT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막 독립을 시작한 Y세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아내는데 집중했다”며 “오뚜기와의 협업을 통해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통신·생활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 앞으로도 KT는 Y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동현 기자 tlsehdgus735@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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