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하프스터디가 창립 43주년을 맞아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학습기 교육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 수준을 충족시키며, 진정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성인 영어회화 학원 대신 하프스터디를 선택하는 수가 늘어날 정도로 집에서 홈스터디용으로 영어회화 환경을 조성해주기에 80여개 정도의 콘텐츠로 다양하게 집중적으로 일대일 회화를 꾸준히 해 나갈 수 있다.
하프스터디는 43년간 축적된 특허받은 공부법과 AI 기반 학습 시스템, 그리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통해 학습자 중심의 자기주도 학습 문화를 선도해왔다. 유아, 초등학생, 청소년부터 주부, 직장인 등의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과 학습 수요층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실제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학습자의 레벨에 맞춘 맞춤형 콘텐츠와 실시간 피드백, 동기 부여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시스템은 꾸준한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번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은 하프스터디가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와 혁신, 그리고 소비자 중심 경영의 결과다. 하프스터디는 10년 연속 교육대상 수상, 27관왕 이상의 업계 최다 수상 이력 등으로 이미 업계 내 입지를 굳혔으며, 최근에는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학습 효과 극대화, 다양한 언어와 과목 확장 등 에듀테크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43년이라는 시간은 학습자와 함께 쌓아온 신뢰의 증거”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혁신과 서비스로,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이번 수상은 하프스터디가 단순한 학습기를 넘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하프스터디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육 환경과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더욱 혁신적인 학습 솔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