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이계 레이드와 연마석·보석 시스템의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올해 11주년을 맞아 ‘Stronger Together(스트롱거 투게더)’라는 슬로건을 걸고 업데이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미지 컴투스]](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418/art_17458024293784_341f8a.jpg)
이계 레이드에 불·물·바람 속성 키자르카쥴을 신규 보스로 추가했다. 클리어 시 제공되는 연마석 세트를 보스 속성별로 구분해 필요에 따라 보스를 선택 공략할 수 있다. 연마석은 몬스터 육성에 필요한 룬의 강화 재료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방향으로 몬스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연마석과 보석 사용 시스템도 효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편됐다. 연마석으로 룬을 성장시킨 후 동일 옵션의 보석으로 추가 육성 시, 기존에 연마된 수치가 유지되도록 변경돼 보다 수월한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이계 레이드 전투 준비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는 덱 개수가 상향되고, 연속 전투 중에도 이계 레이드의 메인 화면 진입이 가능하도록 개편된다. 이 밖에도 채팅창에서 노출되는 몬스터 정보창이 더욱 상세한 도감 형태로 변경되는 등 시스템 전반에 걸쳐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꾸준히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