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주영 기자] 대웅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기미 케어 신제품 ‘기미 팩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지듀 기미 팩트’ 제품 사진. [대웅제약]](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417/art_17454730067071_91ebc4.jpg)
‘기미 팩트(멜라 비 토닝 매트 커버 팩트)’는 봄·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기온 상승으로 증가하는 유분과 땀에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보송하고 높은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이지듀 ‘기미 쿠션’의 확장 라인으로, 기존 기미 쿠션의 커버력과 기미 개선 효과는 유지하면서 보송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텍스처, 커버력, 지속력 등 전반적인 사용감을 최적화해 봄·여름철 메이크업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미 팩트는 매트한 고밀도 제형으로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높은 밀착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들뜸 없이 균일한 피부 표현을 구현한다. 또한, 나노스킨픽서 공법을 적용해 미세 입자가 피부 결 사이를 촘촘히 메워 뭉침 없이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자연스럽고 균일한 커버력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매트한 제형의 팩트 제품에서 나타날 수 있는 두꺼운 메이크업 표현을 보완하고자 했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기온이 오르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여름철은 피부 자극이 늘고, 색소 침착과 기미가 악화되기 쉬운 시기”라며 “기미 커버와 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