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젝타 듀얼샷건’이 또 한 번 완판 신화를 써 내려가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역대급 마진 포기 이벤트’를 전격 발표했다.
브랜드 측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이번 완판을 기념해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단, 1주일 동안 진행되며 기존 판매가 399,000원에서 무려 250,000원 할인된 149,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재고 소진 시 마감)
홈케어 시장의 게임 체인저 ‘젝타 듀얼샷건’은 EMS 미세전류와 흡입 기능을 동시에 탑재하여 얼굴과 바디를 아우르는 올인원 디바이스다. 피부과 시술에 비견되는 강력한 리프팅·타이트닝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2024년 11월 사전 예약으로 15,000대를 완판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젝타 듀얼샷건은 2025년 2월과 3월 정식 판매분 역시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품절템’으로 등극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울쎄라, 인모드, 포텐자 등 고가의 시술 대신 집에서도 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이들에게 젝타 듀얼샷건은 최고의 선택”이라며 “이번 마진 포기 이벤트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만큼,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