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라인게임즈는 신작 '엠버 앤 블레이드'의 티저 페이지와 스팀(Steam) 공식 페이지를 동시에 오픈하고 게임의 핵심 정보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프리미엄 서바이버라이크 장르로 소울라이크 요소를 접목한 액션 중심의 PC 게임이다.
![[이미지 라인게임즈]](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415/art_17443527710202_eced68.jpg)
엠버 앤 블레이드는 악마 사냥꾼이 돼 다크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대악마의 부활을 막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절제된 색채감을 강조한 그래픽과 몰입도 높은 전투 연출, 정교한 보스전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의 성장 방식을 다양화해 이용자가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다회차 플레이를 지원해 반복 플레이에서도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키보드·마우스 외에도 게임패드, 휴대용 PC 기기를 통한 조작을 지원해 폭넓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올 하반기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엠버 앤 블레이드의 시연 버전을 공개하고 내년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