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리프팅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이셀이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MBN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 시즌 1’에 이어 ‘현역가왕 2’에도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리브이셀 관계자는 “현역가왕 시즌 1에서 브랜드와 프로그램의 큰 시너지를 확인하였으며, 현역가왕 2도 시즌 1보다 더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제작 지원은 리브이셀만의 리프팅 기술과 관련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프레스티지 하이푸 디바이스’와 ‘프레스티지 하이드로 웨이브 5D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프레스티지 하이푸 디바이스’는 고강도 미세 집속 초음파(UV HIFU) 기술로 5분에 2,000샷으로 피부 4.5mm 근막층까지 초음파를 전달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며 하이푸 모드와 흡수 모드로 듀얼 케어가 가능하여 하이푸 모드로 주 1회 리프팅 관리하고 흡수 모드(EMS 모드)로는 데일리로 피부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이다.
‘프레스티지 하이드로 웨이브 5D 디바이스’는 5중 교차 초음파 마사지기로 피부 컨디션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4가지 모드를 적용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탄력과 광채 개선에 효과를 주어 얼굴을 입체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이다.
한편, 현역가왕2 메인 제작 지원 상품인 뷰티 디바이스 ‘프레스티지 하이푸 디바이스’와 ‘프레스티지 하이드로 웨이브 5D 디바이스’는 리브이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