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국내 오트음료 1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함께 특별한 홈카페 경험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오트음료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최상의 라테 경험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0월에도 진행한 네스프레소와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 이어 올해로 2회차를 맞이했다.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를 활용해 집에서도 오트라테를 만들어 먹는다는 다수의 구매 후기에서 착안하여 시작된 지난해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올해에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지난해 소개한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미숫가루 오트라테’ 레시피에 이어, 올해는 온도와 상관없이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의 특징과 커피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시원한 얼음 위에 크리미한 오트 거품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어메이징 오트 제품 구매 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등 머신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등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58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 공개한다. 또한 11월 12일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우먹방’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12월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 12월 9일부터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네스프레소의 CJ 및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CJ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레시피 시연이 공개되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라테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및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행사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가진 특별한 맛과 건강함을 홈카페 트렌드와 결합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출시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는 기존에 커피와의 조화로운 풍미로 바리스타 및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휴대가 용이하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 부담 없는 330mL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오트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어메이징 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공식채널 ‘maeildoyou’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