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앞두고 효도선물 인기"...프리드라이프, '세라젬 전환' 주목

등록 2024.09.12 12:10:17 수정 2024.09.12 12:10:22

 

[FETV=임종현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있는 가을은 부모님께 전할 효도 선물 관련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 실제로 최근 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중 8명 이상은 추석을 맞아 지난해와 동일하거나 더 많은 수준의 선물을 할 것이라고 응답했으며, 선물을 주는 대상은 부모가 76%로 가장 많았다.

 

같은 조사에서 추석 선물 구입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으로 모든 연령대에서 ‘가성비’가 1위로 꼽혔으며, 60대 이상에서는 ‘건강 요소’가 2위로 나타났다. 즉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실속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챙기는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은 배경이다.

 

이 가운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상조 전환이 가능해 낮은 부담으로 헬스케어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는 헬스케어 가전 전문기업 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시리즈를 사은품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전환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제품은 마스터 V4, V6, V7 3종으로 필요에 따라 300~50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이라면 기존에 가입한 상조 상품을 세라젬 홈헬스케어 서비스로 전환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 외에 골프 패키지 전환 서비스, 크루즈 등의 전환 상품도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전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프리드라이프의 상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와 AI 추모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혁신적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임종현 기자 jhyun9309@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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