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앞에서 NH농협카드 금동명 사장(왼쪽에서 네 번째), NH농협카드 마케팅부 이명호 부사장, NH농협은행 용산금융센터 안성철 센터장,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김성훈 센터장,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김지혜 센터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카드]](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937/art_17260137406511_bc61bc.jpg)
[FETV=임종현 기자] NH농협카드은 지난 10일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앞에서 우리 쌀로 만든 아침밥 증정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카드 금동명 사장, NH농협카드 마케팅부 이명호 부사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의 임직원과 시민들에게 우리 쌀로 만든 컵밥, 식혜, 커피 등을 나눠주며 쌀 소비를 적극 독려했다.
출근길에 아침 컵밥을 받은 시민은 “최근 아침을 챙겨 먹지 못했는데 이렇게 컵밥을 받으니 아침을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출근길에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말했다.
금동명 NH농협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우리 쌀의 소비를 독려하는 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