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4일 ‘zgm 할인카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7월 27일 첫 공개 이후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 인스타그램 조회수 400만 뷰를 달성했다. 짧은 시간에 2000만 뷰를 달성한만큼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라는 광고 슬로건과 배우 고윤정만의 매력이 대중들의 마음을 크게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NH농협카드는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zgm이좋아 #zgm을사랑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에게나 가장 소중한 순간인 zgm(지금)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오늘도 달콤하게 세트)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나만의 소중한 순간을 촬영, ‘#zgm이좋아’, ‘#zgm을사랑해’ 해시태그 활용해서 나만의 소중한 순간 소개한다. 끝으로 NH농협카드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zgm 할인카드 광고가 2천만 뷰를 돌파해 기쁘다”며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