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KB국민카드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코레일톡에서 KB페이(Pay)로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기차 예매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8월말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코레일 기차 타고 꿀맛 지원금 받자!’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별도 응모 없이 행사 기간 중 코레일톡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등 기차 예매 지원금 KB Pay 머니 500만원(1명) ▲2등 기차 예매 지원금 KB Pay 머니 1000원(2만명) 등 총 2만1명에게 제공한다. 또 전 가맹점 기준 생애 첫번째로 KB Pay를 결제하는 경우 KB Pay 머니 3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9월말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KB Pay X 타다, 최대 5만원 혜택 받고 여행을 타다!’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을 출발지 또는 도착지로 설정한 타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인천공항 출도착지 예약 전용(인천공항 도착은 서울 지역에서만 호출 가능) 3만원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쿠폰은 KB Pay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 사용 고객 대상으로 타다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크레딧 페이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크레딧은 타다 앱 > 혜택 > 좌측 상단 내 크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사 관련 세부 내용은 KB Pay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