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패션 전문 브랜드 ‘파슬 코리아 그룹(Fossil Korea)’ 산하 ‘디젤 주얼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12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선물 수요와 시즌에 맞춰 패션 브랜드관에 디젤 주얼리 브랜드관 오픈을 시작으로 아르마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확장시킬 예정이다. 특히, 디젤 주얼리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해 2030 취향에 맞춰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파슬 코리아는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까지 리테일 영역을 강화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수 있게 되었다.
파슬코리아그룹의 국내 공식 유통사 ‘㈜트랜드메카’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젤 주얼리를 선물용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며, “디젤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할인율로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젤 주얼리는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전 구매 고객에게 정품 포장 패키지 및 쇼핑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1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