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티몬 피해 고객 보상 완료"

등록 2024.08.09 10:05:13

신규 요기요 상품권 및 5000원권 보상 쿠폰 지급

 

[FETV=박지수 기자]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이 큐텐(티몬) 사태로 피해를 본 고객에 대한 보상을 완료했다고 9일 발표했다.

 

요기요는 전날(8일) 오후 ‘티몬 구매 요기요 상품권 신규 발송’이라는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피해 고객에게 신규 상품권을 발송했다. 또 사과 의미를 담은 5000원권 보상 쿠폰은 ‘요기요 고객센터’ 채널의 알림톡을 통해 전달됐다.

 

티몬에서 상품권 구매 시 입력했던 고객 수신 번호로 지급되었으며 상품권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 내 ‘선물함'에서, 보상 쿠폰은 ‘쿠폰함'을 통해 번호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앞서 요기요는 지난달 31일  상품권 복구 결정안을 통해 큐텐(티몬)의 정산금 지급과 상관없이 고객 피해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요기요는 “요기요를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약속을 지키고, 향후 유사 피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만전의 노력을 기하겠다”고 했다. 



박지수 기자 kjh_5622@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명칭: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23, 901호(여의도동,산정빌딩)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