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신발 세탁 전문점 '디테일랩'이 8월 초 부산에 직영점을 오픈하며 고객 확보에 나선다.
부산점 오픈은 장인 정신과 높은 세탁 품질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성장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디테일랩의 철학과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디테일랩은 명품 신발부터 일반 신발, 비브람 밑창 보강 작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세탁 작업을 수행하며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비브람 밑창 보강 작업은 디테일랩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분야로 꼽힌다. 실제로 서비스를 경험한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디테일랩 본사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1개월 동안 체계적인 기술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맞춤형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지원은 가맹점주들이 초기 창업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최소화하는데 기여한다.
디테일랩의 또 다른 장점은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디테일랩의 전문 기술력과 본사 지원이 결합되어 높은 수익률을 유지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춘 것이 강점이다. 나아가 디테일랩 본사는 운영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어려운 사항들을 적극적으로 개선하는데 집중한다.
디테일랩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이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또한 디테일랩은 부산 직영점 오픈을 계기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국에 걸쳐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