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NH농협카드는 10번째 열리는 GS25 뮤직 앤드 비어페스티벌(Music & Beer Festival; 이하 뮤비페)에 참여해 NH농협카드 고객들께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뮤비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페스티벌로 최정상급 유명 가수 공연과 국내외 주류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지난 2015년 클럽파티로 시작한 뮤비페는 이번 10주년을 맞아 포텐(For 10)터지는 여름 콘셉트에 맞춰 행사를 준비했다.
NH농협카드는 즐거운 음악과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뮤비페에 꾸준히 참여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0번째 뮤비페(부산·일산·속초)에서도 NH농협카드만의 홍보부스와 현장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로 다음 달 14일까지 뮤비페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BC, 기업,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원 이상 결제 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뮤비페 초대권(본인+동반 1인) 증정한다. 특히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한다면 당첨확률이 4배로 올라간다. 뮤비페 초대권은 당첨자에 한해 7월 중 GS25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발송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농협카드앱·NH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의 우리동네GS앱에서도 내달 14일까지 이벤트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뮤비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GS25에서 NH농협카드로 3000원 이상 결제 및 GS&POINT 적립 시 응모권이 제공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즐길 GS25 뮤비페에 참여해 홍보부스와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