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The-K예다함상조(이하 예다함)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예다함과 떠나는 ‘2024 미리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입 상담 신청 후 예다함 상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매월 200명 추첨을 통해 모바일 GS 칼텍스 주유권 2만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다함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다함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예다함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퀴즈 이벤트, 2024년 신상품 ‘윤슬’ 출시 기념 이벤트, 15주년 기념 청룡의 해 ‘혜택이 왔드래곤!’ 프로모션 등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예다함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맞아 예다함이 미리 준비한 바캉스 프로모션에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예다함이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다함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 출자한 상조회사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인증 및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5회 지속 획득했다. 고객납입금을 철저히 보호하기 위해 업계 최다인 1금융권 6개 은행(신한, 하나, 우리, 전북, Sh수협, SC제일)과 지급보증계약을 체결했으며, 모기업인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연대지급보증으로 고객 납입금 2중 안전망을 구축, 고객의 납입금을 보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