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캐릭터 리뉴얼 기념 '만나서 반가워' SNS 이벤트

등록 2024.05.30 15:58:14

 

[FETV=임종현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키우미’의 리뉴얼과 신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오픈한 기념으로 다음 달 9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코는 지난 23일 국민 전 연령층에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키우미’를 현대적인 세련된 모습으로 리뉴얼하고 신규 캐릭터 ‘지키’와 ‘보따’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키우미 필터 3종을 활용한 인증샷을 찍어 개별 인스타그램 계정에 채널 태그와 함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 페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캠코 계정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 인증샷 업로드 등 누적 참여자 1명당 5000원을 적립해 최대 1500만원을 부산지역 소재 아동센터에 기부하는 등 공유가치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권회규 캠코 홍보실장은 “캠코는 활력넘치는 에너지로 국가경제를 선순환시키는 경제적 재도약 안내자인 키우미와 친구들을 활용해 국가정책 및 기관의 국민인식도를 제고하려고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한 향후 전개될 콘텐츠에 대해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국민과의 소통 창구로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공식 채널 등을 운영하고 있다. 공사 사업 소식을 담은 카드뉴스를 게시하는 등 활발한 대국민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종현 기자 jhyun9309@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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