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해진 농협생명 대표, 콜센터 상담사 체험

등록 2024.05.30 09:00:53 수정 2024.05.30 09:01:02

 

[FETV=장기영 기자]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콜센터에서 일일 상담사로 변신했다.

 

30일 농협생명에 따르면 윤 대표는 전날 서울 중구에 위치한 콜센터에서 열린 ‘2024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인증식 직후 일일 상담사 체험에 참여했다.

 

윤 대표는 실제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전화를 받고 질문에 답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체험했다.

 

윤 대표는 “상담사 체험은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생명 콜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년 KSQI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