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군, 30일 ‘롯데레드페스티벌’ 개최

등록 2024.05.16 10:51:51

최대 반값 할인 및 사은혜택 풍성···유통 계열사 포함 총 16개 계열사 참여

[FETV=박지수 기자] 롯데그룹 유통군은 계열사 16곳이 참여하는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로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만들었다.

 

올해는 ‘쇼핑 비수기’인 6월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할인행사를 기획했다. 롯데백화점과 마트·슈퍼·이커머스·하이마트·홈쇼핑·세븐일레븐 등 롯데 유통 계열사뿐만 아니라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들이 힘을 합친다. 

 

기존 할인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여행, 관광, 스포츠, 문화에 이르기까지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는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는 신선 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PB(자체 브랜드) 상품 등을 최대 반값에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과 뷰티, 가전 등 다양한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도 준다.

 

롯데는 이번 행사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100배 적립 미리 찜’ 이벤트는 롯데페스티벌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100배 적립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응모를 통해 선착순 재공한다.

 

같은 기간 롯데 계열사별 혜택을 하나로 묶은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도 마련했다. 23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하는 롯데 야구 경기 ‘관람권 패키지’ 응모 이벤트도 있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본 행사 기간 고객이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버라이어티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수 기자 kjh_5622@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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