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등록 2024.05.10 10:20:59 수정 2024.05.10 10:21:16

 

[FETV=장기영 기자] 동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동양생명 콜센터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총 4회에 걸쳐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 처리, 종료 태도 등의 항목을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업계 평균 이상의 점수를 획득했다.

 

동양생명은 상담 역량 강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상담원들을 대상으로 정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상시 모니터링, 우수 상담원 시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콜센터 인프라 개선 프로젝트를 완료해 시스템 안정성과 업무 편의성을 높였다.

 

동양생명 커뮤니케이션팀 이소희 수석은 “최전선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원들의 적극적인 노력 덕분에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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