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가정의 달 맞아 크루즈 등 전환상품 제안

등록 2024.05.08 10:24:08 수정 2024.05.08 10:24:15

 

[FETV=임종현 기자] 국내 상조기업인 프리드라이프가 가정의 달 가족에게 전할 선물로 크루즈, 어학연수 등 다양한 전환 상품을 제안했다.

 

8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매년 5월 가정의 달에는 크루즈 여행, 어학연수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조 상품에 대한 상담 문의가 다른 달보다 3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 여행은 자녀가 부모에게, 어학연수는 부모가 자녀에게 할 수 있는 선물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크루즈 여행 전환 서비스는 대형 크루즈를 타고 여행 경험을 만끽함과 동시에 분할 납부로 여행 비용의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장점 등이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현재 동남아시아(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 알래스카&북유럽, 일본·대만, 호주 등 다양한 상품을 운영 중이다.

 

건강검진 전환 서비스도 있다. 전국의 프리드라이프 제휴 건강검진 전문센터에서 우대 가격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종합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는 KMI한국의학연구소, 한국건강관리협회(메디체크), 하나로의료재단 등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의료기관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 1회씩 이용 가능하고 전국에 분포한 직영 센터를 통해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가입 고객은 물론 직계가족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학연수 프로그램도 눈여겨볼만하다. 여름방학 어학연수 전환 서비스는 집중 어학 프로그램과 현지 액티비티 병행 프로그램이다. 말레이시아 GEP 어학캠프와 필리핀 클락 I.E.P 어학캠프 두 가지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다. 외국어 교육과 숙박시설이 갖춰진 교육기관에서 커리큘럼을 전담한다. 한국에서부터 전 일정 인솔교사가 동행하며 세탁 등 편의 서비스와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최근 론칭한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서비스도 자녀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웅진씽크빅 교육 전환 서비스 상품은 ▲국내 최다 회원 수를 유치하고 있는 전 과목 인공지능(AI) 학습 상품 ‘웅진 스마트 올 키즈·초등’ ▲영어 루틴 학습 프로그램 ‘슈퍼팟 잉글리시’ ▲교구부터 전집과 원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큐레이션 몰 ‘웅진 책방’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웅진씽크빅의 AI 기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씽크빅 교육 바우처 포인트가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이라서 그런 지 5월에는 특히 회원들 중 부모님이나 자녀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자 전환 서비스 상품을 선물로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모습”이라며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상품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임종현 기자 jhyun9309@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