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지수 기자]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제로(0)칼로리 탄산음료 제품으로 딸기맛과 멜론맛 2종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으로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탄산수로 구현했다. 캔 디자인에는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색을 살려 주목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