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등록 2024.03.27 08:33:47 수정 2024.03.27 08:33:55

 

[FETV=장기영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26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남녀 고객 15명으로 구성된 제9기 고객패널은 앞으로 약 9개월간 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고객패널이 직접 체험하고 평가한 우수 서비스를 인증하는 ‘고객친화서비스 패널 인증 제도’를 운영한다.

 

농협생명은 고객패널들이 제시한 의견에 대한 세부 검토를 거쳐 실제 업무에 반영할 예정이다. 앞서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운영, 비대면 고객 의견 청취 창구 개설 등에 의견을 반영한 바 있다.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과의 소통과 업무 개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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