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기영 기자]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이 국내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KB손보는 김 사장이 안중호 팬오션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침체된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관계 인사와 해양수산부가 공동 제안하면서 지난 7월 시작된 릴레이 참여형 캠페인이다.
김 사장은 ‘몸건강, 마음건강 우리 수산물로’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해 공유했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는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와 김종훈 KMC해운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김 사장은 “수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KB손보 임직원 모두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어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