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키스미, 판매수익 일부 기부하는 ‘착한키스미’ 캠페인 실시

등록 2018.11.07 10:33:41 수정 2018.11.07 10:33:51

 

[FETV=유진수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는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 여학생을 위한 기부 행사인 ‘착한 키스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6해째를 맞는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11월과 12월 두 달간의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또 기부금은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의료비 지원 및 성장기 여학생을 위한 속옷 지원에 쓰인다고 한국키스미는 전했다.

 

그동안은 MP한강이 2013년부터 5년간 동일 캠페인을 진행하여 약 2억 7천여만원을 기부했으며, 캠페인의 취지와 의미를 그대로 이어 올해부터 한국 지사인 한국키스미가 진행한다.

 

이번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전국 H&B 스토어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진행 기간 내 키스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기부 증표로 ‘사랑의 하트 열매 거울’을 증정한다고 한국키스미는 말했다.

 

한국키스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착한키스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착한키스미 해시태그와 사랑의 하트 열매 거울 인증 사진이 업로드된 게시물 중 10명을 추첨해 키스미 제품 7종이 들어있는 스페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유진수 기자 wch3@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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