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몬스터’가 말복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킨몬스터는 말복맞이 ‘1+1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이와 함께 ‘재방문 5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말복 맞이 1+1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순살치킨 주문 시 후라이드 순살 치킨 1마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홀과 배달, 포장 주문에 모두 적용된다. 또한, 재방문 5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제공 시 재방문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말복 프로모션 종료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치킨몬스터는 ‘맛도 몬스터급! 비주얼도 몬스터급!’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와 차별화된 비주얼, 맛을 통해 MZ세대 맞춤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맹점 친화 운영 정책으로 가맹점 매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으며, 본사가 직접 프로모션 지원에 나서 가맹점들의 부담을 완화하고 있다. 매장 매출 안정화를 위해 신규 매장을 대상으로 탄탄한 오픈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 3회 이상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갖추고 체계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치킨몬스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의 막바지, 시원한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몬스터와 함께 즐거운 홈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 창업자를 위해 소자본 창업을 위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 비용 지원부터 오픈 후 운영 지원까지 본사 차원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선두로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메뉴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전용 패키지 및 쇼핑백 등을 통해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며 트렌디한 치킨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