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5개 등급으로…헬스케어 서비스 추가

등록 2023.06.26 09:27:16 수정 2023.06.26 09:27:24

 

[FETV=장기영 기자] 동양생명이 우수고객을 5개 등급으로 나눠 헬스케어 서비스를 비롯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동양생명은 우수고객제도를 이 같이 확대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우수고객 등급은 기존 4개 등급에서 5개 등급으로 세분화됐다. 등급은 ▲블랙 ▲레드 ▲블루 ▲그린 ▲화이트로 나뉜다.

 

우수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치매, 암, 간병 관련 헬스케어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존에 상위 2개 등급 고객들에게만 제공했던 건강검진 우대 예약, 장례용품 지원 서비스는 화이트를 제외한 전 등급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동양생명 ESG팀 이소희 책임은 “최상위 등급인 블랙 등급을 신설해 우수고객 등급을 세분화하는 등 우수고객제도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