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주)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2024 대학편입 대비 ‘6월 전국 모의고사&제1회 경찰대학 편입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영편입 전국 모의고사는 국내 편입 수험생 최대 인원이 응시하는 시험으로, 오는 24일 건국대 서울캠퍼스 법학관과 전국 김영 캠퍼스에서 실시한다. 접수 마감은 23일 22시까지이며, 김영편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응시할 수 있다. 시험 과목은 영어, 수학 총 2과목이며, 시험 시간은 각각 60분이다. 성적은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김영편입의 현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과 동일한 응시환경을 제공하며, 실제 대학별 본고사 유형에 최적화된 문항으로 미리 실전 시험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모의고사 문항은 김영편입 컨텐츠 연구소에서 실제 시험에 가장 가까운 문항을 개발해 출제한다.
김영편입 컨텐츠 연구소는 주요 대학별 본고사의 문항 난이도와 유형, 출제경향 등을 상세 분석하고, 매년 시행된 모의고사 수험생 성적을 분석한 빅데이터에 기반해 시행 시기에 따른 학습 단계별 문항을 개발한다.
모의고사 후에는 객관적이고 신뢰도 높은 성적 분석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반기 학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내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모의고사 성적을 기반으로 하는 예비 배치 상담으로 합격 가능성을 점검해 새로운 학습 설계를 재정비할 수 있다. 영역별 강점/약점 분석 결과와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연간 모의고사 성적 시스템을 제공해 효율적인 수험 관리가 가능하다.
건국대 현장 응시자 선착순 350명에게는 모의고사 종료 후 편입학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편입학 설명회에서는 2023학년도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알아보는 학습 전략을 전할 예정이며, 입시 전문가의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제1회 경찰대학 편입모의고사는 오는 25일 시행되며, 23일 22시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오프라인은 우선 접수자 순으로 선착순 접수가 마감되며, 온라인은 25일부터 응시할 수 있다. 시험 과목은 영어, 언어논리 총 2과목으로, 내 위치를 진단하고 합격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과 시간 배분 연습을 통해 8월 경찰대학 편입학 원서접수 전, 나의 객관적인 위치를 높이고 순환식 체력 검정 준비 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 성적은 전국모의고사와 동일하게 28일 발표 예정이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김영편입 전국 모의고사는 누적 응시인원 62만 명을 돌파한 시험으로, 수험생의 실력을 가늠하는 기준이 되고 있다”며 “전국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는 7월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응시생 전원에게도 수강료 및 모의고사 응시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