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임직원 민원 예방 교육…완전판매문화 정착

등록 2023.04.07 09:21:44 수정 2023.04.07 09:22:07

 

[FETV=장기영 기자] 동양생명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민원 예방 교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30여개 지점 임직원과 콜센터 상담원 등을 대상으로 주요 민원 사례와 예방 대책을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교육을 총 33회에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이 종료된 후에는 설문조사를 실시해 교육 내용을 평가하고, 제시된 개선사항을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지속적인 민원 예방 교육으로 완전판매 문화를 정착시켜 신뢰받는 금융사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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