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워케이션 성지’ 강원도에서 일과 휴식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원도는 워케이션 대표 도시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기려는 많은 직장인들이 방문하고 있다.
첫 번째 혜택은 1만5,000원 숙소 할인 쿠폰이다. 강원도 지역 220여곳의 호텔ᆞ리조트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6월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하는 상품은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이외에도 조식 1인 추가에 지역상품권, 굿즈 등 특전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바다휴양’, ‘레저도심’, ‘힐링로컬’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을 제안하고 테마에 맞는 숙소를 추천하고 있다
퇴근 후 즐길 거리가 많은 강원도인 만큼, 관련 혜택도 준비했다. 머무르는 호텔 주변의 다양한 레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저ᆞ티켓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바다를 보며 일하고, 퇴근 후 서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워케이션의 장점”이라며 “가능하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강원도에 머물며 일과 여행을 함께하는 새로운 경험을 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