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인센스 스틱 브랜드 ‘나그참파코리아’가 이마트24 입점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그참파는 인도에서 탄생한 인센스 스틱 브랜드로, 국내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며 2040을 필두로 MZ 세대 인기 아이템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다.
나그참파의 국내 독점 수입원 나그참파코리아는 지난해 편의점 이마트24와 파트너쉽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 오프라인 시장 선점에 나섰다. 편의점 입점으로 동네 상권에서도 손쉽게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을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상호 신규 고객 창출 등 다방면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오는 3월 08일(수)~10일(금) 10시~17시, 서울 양재 aT센터 1층에서 창사 이래 최초로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마트24의 주력 브랜드를 소개하고 체험하는 행사로, 경영주들에게 나그참파코리아 인센스 스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나그참파코리아 관계자는 “전국 이마트24 2,000개 지점에 나그참파 인센스 스틱 6종이 입점돼, 오프라인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며 “경영주님들도 새로운 고객의 유입과 상품의 다양성을 보여주기 위해 눈에 더 잘 띄는 곳을 중심으로 제품을 디스플레이해, 입점 효과를 누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진행하는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은 경영주들에게 인센스 스틱 대표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나그참파코리아와 이마트24의 파트너쉽이 앞으로도 더욱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나그참파코리아는 인도의 글로벌 인센스 스틱 브랜드 나그참파의 한국 독점 공식 수입원으로, 인센스 스틱 60여 종과 신제품으로 출시한 나그참파 스프레이와 캔들, 비누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인도 본사에서 유일하게 한국 독점으로 정품을 공급받고 있는 나그참파 코리아의 MUM 인세스 전 제품들은 안전 기준 적합 확인 신고서와 MIT·CMIT 불검출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