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금융소비자 소통 좌담회’ 개최

등록 2022.11.24 09:29:16 수정 2022.11.25 17:53:08

 

[FETV=장기영 기자] 흥국생명은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금융소비자 소통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좌담회에는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민원을 제기한 소비자들이 참석해 서비스 개선 방안과 신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흥국생명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마트 서비스 이용 절차 등을 개선하고,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이후 소비자중심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권익을 증진하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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