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박제성 기자]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이 아트 캠페인 ‘오쏘.아티스틱 테마2'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9월 테마1 <#에너지 – 흡수와 발산>을 시작으로 이번 달에는 테마2<#파장-깊이와 폭>을 공개했다. 테마2 <#파장 – 깊이와 폭> 은 에너지가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생명력의 원천이 됨을 의미한다.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은 총 40명의 국내 신진작가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테마2 에서는 13인의 작가가 ‘생명의 파장’에 대한 다채로운 해석을 담은 작품을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선보인다. 유화로 표현된 작품은 물론, 돌, 스테인레스, 한지 등 다양한 소재로 생명력의 깊이와 폭을 표현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는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을 들으며 관람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는 예술적 일상 사진 업로드, 작품 좋아요 누르기 등 온라인 관람객이 참여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테마2를 통해 오쏘몰의 에너지를 담은 예술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많은 관객분들이 작품을 통해 에너지를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며 “테마2에 이어 곧 테마3<#고양 – 일상과 예술>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담아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