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본(Giibon)]](http://www.fetv.co.kr/data/photos/20180937/art_15368243396202_b658b1.jpg)
[FETV=황현산 기자] 미니멀 라이프 뷰티브랜드 기본(Giibon)은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클렌징워터 ▲블랙 올인원 ▲폼 앤 쉐이빙 등 3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 강화했다.
클렌징워터는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편안할 수 있도록 진정시켜주며, 맑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에센스 옴므라인으로 출시한 블랙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며, 폼 앤 쉐이빙은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제거, 쉐이빙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저자극 기본케어다.
신제품과 함께 기본의 기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추출물이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강화시킬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까지 함유하고 있는 ‘스킨에센스’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기본케어 크림인 ‘수분크림’이 있다.
아울러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각종 오염물질 및 먼지를 차단하고 UVA, UVB를 차단해주는 SPF50+/PA+++의 ‘선블록’, 부드러운 거품과 보습 기능으로 세안 후 당기는 느낌이 없는 ‘폼클렌징’ 등도 준비돼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본은 13일 하루 동안 자사의 전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수량에 관계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 3+1 이벤트를 진행해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기본 제품을 제공한다.
기본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이번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을 포함한 기본 8종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슈퍼딜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