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강남피아노백화점이 가을을 맞아 야마하그랜드피아노 특가전을 기획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야마하그랜드피아노이며, 특히 일본 직수입 A급 판정을 받은 일본 내수용 제품들이다.
야마하그랜드피아노 G1, G2, G3 모델부터 C3, C5, C7모델까지 등의 제품들이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에 포함된 중고 야마하그랜드피아노들은 매장에 전시되어 있으며 피아노의 상태와 소리를 직접 체험할 수 도 있다.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방문 전 요청 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피아노의 사진 및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전송해 비대면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하는 취미활동이 유행함에 따라 층간소음 걱정 없는 조용한 악기 즉, ‘사일런트 악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일런트 악기’는 소리가 외부로 나가지 않도록 하며 헤드폰을 통해 연주자 본인만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외장스피커를 함께 설치하면 피아노 본연의 어쿠스틱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강남피아노백화점에서는 이미 사일런트가 설치된 제품이 다수 전시되어있으며 설치에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비롯해 강남피아노백화점에서는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피아노금액을 최장 36개월 동안 저렴한 이자와 함께 분할납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강남피아노백화점은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종합 건반악기매장으로, 야마하, 영창, 삼익 등 중고 그랜드피아노 50여 대와 100여 대의 중고 업라이트 피아노가 전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