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자연을 닮다, 자연을 담다’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내츄럴랩스가 자회사를 통해 펫 브랜드 ‘댕다방’을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댕다방’은 펫의 통칭 신조어 ‘댕댕이’와 커피 & 차를 즐기며 편안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 ‘다방’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이 심리적으로 친밀감과 안정감을 주는 친구/가족과 같은 존재가 되어가는 만큼 펫을 위한 건강한 사료 및 간식은 물론 수제 향수를 포함한 용품까지 이미 15개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관이 구축되었다.
또한 얼반(Urban) 스타일에 맞춰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집사들을 위한 센스있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엄선해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는 유럽반려동물산업연방의 기준을 충족하는 안전하고 균형 잡힌 영국산 유명 사료 <YORA>, 100% 내츄럴 영국산 프리미엄 비건 간식 <SOOPA>, 13가지 휴먼그레이드 야채와 과일로 만든 <미티본 베지믹스> 그리고 편안함과 안전함의 철학이 있는 미국의 프리미엄 유명용품 브랜드 등이다. 특히 <댕스크림>이라는 서브 브랜드에 대해 상표권 출원도 해 둔 상태이다.
관계자는 “브랜드 소개를 통한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전국에 유명 펫카페에 대한 소개 등도 브랜드관을 통해 확대 진행할 예정이어서 온 & 오프라인에 대한 재미와 의미의 가치구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브랜드 소개와 제품정보 및 공식 런칭 첫 이벤트는 쇼핑몰과 인스트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