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아이가 오래 잡고 먹기에 좋은 츄러스 모양 롱뻥 ‘엘빈즈 유기농 츄러스 롱~뻥’을 출시해 출시 이벤트 ‘첫만남’을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엘빈즈 유기농 츄러스 롱~뻥’은 ▲14cm 츄러스 모양 롱뻥으로 아이가 오래 먹을 수 있으며 ▲유기농 현미와 유기농 과일을 포함한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하였으며 ▲설탕, 소금, 합성향료, 착색제, 팽창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8일까지 진행되는 첫만남 이벤트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혜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츄러스 롱~뻥’ 사과맛과 바나나맛을 각 1봉, 총 2봉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명 한정에게 배송비 3천원만 내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츄러스 롱~뻥’ 사과맛과 바나나맛 각 4봉, 총 8봉을 52% 할인된 가격 및 무료 배송으로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엘빈즈 과자세트를 구매할 시 ‘츄러스 롱~뻥’ 1봉(맛 랜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엘빈즈 관계자는 ‘’유기농 츄러스 롱~뻥’은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을 뿐만 아니라 손에 묻지 않고 길이가 길어 아이가 오래 들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아이가 먹는 동안에 육아 휴식시간을 제공할 수 있다.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 모두가 선호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