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위뜨 스킨케어(HUIT SKINCARE)에서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신제품 ‘볼륨 업 헤어&스칼프 앰플’(Volume up Hair&Scalp)을 출시했다.
‘위뜨 볼륨 업 헤어 앤 스칼프 앰플’은 위뜨 스킨케어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CRT Complex’(씨티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해당 성분은 임상 연구 결과 4주간 사용을 통해 탈락 모발 수 65.8%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본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포도주 추출물(Wine Extract)’의 경우, 폴리페놀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로 두피 및 모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위뜨 볼륨 업 헤어 앤 스칼프 앰플’은 사용 직후 정수리 뿌리 볼륨 개선 효과도 검증되었다.
관계자는 “제품 용기에 스프레이와 스포이드 2 가지 타입 캡이 포함되어 있다. 모발 전체 관리를 위해서는 스프레이 형태의 캡을, 두피를 집중 관리를 위해서는 스포이드 형태의 캡을 적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헤드스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볼륨업 헤어 앤 스칼프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