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신일제약(주)의 ‘디펜핏(DifenFit)’이 8월 19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디펜핏 제품 2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디펜핏 2X 버닝플렉스 크림’과 ‘디펜핏 셀라이트 크림’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주문이 가능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디펜핏(DifenFit)은 50여 년 전통 신일제약(주)의 릴렉싱 테라피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로, 체온 상승을 통해 신진대사율을 높여 칼로리 소모를 돕는 '디펜핏 2X 버닝플렉스 크림'과 반복되는 종아리 붓기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디펜핏 셀라이트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디펜핏 셀라이트크림'에는 GAGs, 녹차추출물, 카페인, 호박추출물 등을 배합한 최적의 포뮬러와 시어버터,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있다. 또한 용기 입구에 부착된 5개의 마사지 볼을 이용하여 림프를 시원하게 자극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 시험((주)코어덤피부과학연구소, 2020.7.1~31)을 완료한 제품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붓기 완화 및 피부 탄력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디펜핏 관계자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디펜핏의 제품을 론칭하게 돼 매우 기쁘다. 카카오메이커스 론칭을 통해 매일 반복되는 붓기로 고민을 가진, 많은 이들에게 붓기 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