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트리니티 홈스파에서 8월 등록 고객에게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위뜨 헤어 앤 스칼프 앰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모 대부분은 출산 전후 머리카락이 힘 없이 푸석해지거나 탈모 증상을 경험하기 쉽다. 임신 중 발생하는 탈모는 입덧으로 인한 임신초기 영양 불균형과 호르몬 변화 등을 원인으로 지목할 수 있으며 출산 후까지 탈모가 이어져 스트레스를 호소하기도 한다. 특히 정수리 부분에 탈모가 생기거나 모발이 가늘어져 해당 부분이 비어 보이는 등 외모에 영향을 미치게 되면 심리적 위축감이 동반될 수 있다.
관계자는 “모발의 풍성함이나 컬러는 사람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기도 하는데, 특히 풍성한 모발은 작은 얼굴만큼이나 동안 외모를 결정하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외모에 변화를 경험하는 산모들은 불어나는 체중만큼이나 모발 관리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전했다.
이어 “탈모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로 세포 기능과 혈액순환 저하를 의심할 수 있는데 체 내 혈류량이 줄면 혈관을 통해 영양이 제대로 공급될 수 없어서 탈모가 발생하거나 탈모를 촉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집으로 찾아가는 전문 산전산후 케어 브랜드 트리니티 홈스파는 ◇하체부종, 혈액순환, 탄력회복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산전 산후 임산부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니티 홈스파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39% 할인혜택과 함께 ◇1회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트리니티 홈스파 산전마사지 산후마사지 프로그램 및 헤어&스칼프 앰플 증정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