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싱크리더’에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싱크리더에서 직접 진행하는 3번째 쇼핑라이브로 1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 선착순 30명에게 에어 써큘레이터를 추가로 증정하고,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마트 전기 그릴을 추가로 증정한다.
싱크리더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시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1위로 송출된 바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도 지난 방송과 동일한 제품인 ‘싱크리더 i’를 선보인다. ‘싱크리더 i’는 음식물처리기 필수 인증인 환경부 산하 물기술인증원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더불어 미생물 자동 투입 기능에 의해 분쇄된 음식물과 미생물이 교반 후 물기술인증원의 심사 기준에 부합한 상태로 하수도로 배출되는 음식물처리기이다.
싱크리더 관계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시면 싱크리더 음식물처리기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싱크리더는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우수디자인(GD)에 선정된 신제품 싱크리더 S를 선보인 후에 1년여만에 싱크리더 i를 새롭게 론칭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