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컴퓨터활용능력(이하 컴활) 자격증 대비 교육 브랜드 아이티버팀목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2022년 대비 컴활 1급, 컴활 2급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컴활 자격증은 사무 업무에 많이 사용되는 엑셀, 액세스에 평가를 다루는 국가기술 자격증으로 취업, 승진 등에 가산점으로 활용되는 사례가 많다. 때문에 여름방학 같은 기간에 취득을 하려는 응시자들이 늘어나곤 한다.
아이티버팀목의 컴활 인강은 초보자도 인강만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이며,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초단기 학습표(필기 1~2주, 실기 2~3주)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교육이 가능해 스터디카페 같은 곳에서 학습 할 수 있다.
아울러 게시판 기능을 활용해 학습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질문들을 개인별로 답변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1급 강의실 하단의 2급 특강을 활용해 1급 학습 도중 2급을 대비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이티버팀목 유동균 강사는 “초보자가 인강으로 혼자 독학할 때 가장 걱정하는 것은 과연 내가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느냐를 걱정하지만 그런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 아이티버팀목은 이미 여러 해 이런 학습자들을 합격시키기 위한 교육 시스템을 운영, 정비하고 있었고 많은 합격자들이 배출되고 있음을 합격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강자들의 합격 사례들은 사이트 내의 합격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