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국내 기술력 기반의 비데 전문 제조 기업 ㈜에이스라이프가 자체 특허기술로 구현한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ALB-R1460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트레비(TREVI) 일체형비데 ALB-R14600는 환경표시제품인증 절수 1등급(기준 4리터 이하, 에이스라이프: 평균 3.9L 이하)을 취득한 친환경 제품으로 제트 수세구를 전면하단에 위치시켜 적은 양의 물로도 완벽한 수세가 가능하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또한 ‘자동물내림’ 기능을 통해 보다 깨끗한 사용환경유지가 가능하며, 직수를 사용하는 탱크리스방식(Tankless)을 도입하여 항상 깨끗한 물로 수세가 가능하며, 세균, 악취 방지 및 개인위생의 중요성을 강화했다.
㈜에이스라이프는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 ‘트레비(TREVI)’로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활 가전 제조 산업을 육성하고 창의적인 혁신과 밝은 미래를 향해 도전하고 가격 경쟁력 및 상품의 품질을 높인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 산업재산권과 세계 각국의 안전인증을 획득하고 해외 19개국에 수출 계약과 글로벌 브랜드 등록으로 국내/해외 브랜드 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에이스라이프 배상철 CTO는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 트레비(TREVI)만의 혁신적인 기술력, 획기적인 아이디어 등을 바탕으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며 글로벌 비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