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7월 17일(일) GS홈쇼핑에서 하프스터디 첫 런칭 방송이 진행된다.
하프스터디 GS홈쇼핑 첫 런칭 방송은 오후 5시 20분부터 6시 25분까지 총 65분간 단독 방송으로 진행한다.
단독 런칭인 만큼 타임어택으로 방송 시간 내 한정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역대급 할인을 적용한 최저가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상담 신청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런칭 방송이 진행되는 동시간대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 신청 이용도 가능하다. 이에 빠른 상담을 원할 경우 하프스터디 공식 홈페이지와 하프스터디 상담 신청을 통해 바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하프스터디는 전통 40년의 특허 받은 학습법을 적용한 스마트 어학 학습기 브랜드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120여 개의 특허를 획득하고 있다.
기초 어휘부터 실전 영어 회화까지 폭넓은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며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기반으로 7년 이상 대한민국교육대상을 연속 수상했으며, 교육 브랜드로 27관왕을 수상하는 등 원조 스마트 학습기 회사로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그간 홈쇼핑을 진행하지 않던 하프스터디가 GS홈쇼핑에서 첫 런칭 단독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GS홈쇼핑 측에서 하프스터디를 어렵게 섭외한 만큼, 많은 광고보다는 라이브 방송 시간에 집중해 타임어택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한정으로 파격 할인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런칭 방송과 동시간대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 신청 이용도 가능하니, 상담을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