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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24기 고객패널 발표회 진행

올해부터 ‘모바일 고객패널제도’ 도입

 

[FETV=황현산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서초동 삼성화재 본사 경영회의실에서 '24기 고객패널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30~40대 주부 8명으로 구성된 24기 고객패널은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GA, TM, 방카슈랑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삼성화재 보험상품 가입절차를 살펴보고 개선점을 제시했다.

 

이날 발표회에는 최영무 삼성화재 사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고객패널 의견을 경청했으며 제시된 아이디어는 실무부서 검토를 거쳐 하반기 중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모바일 고객패널제도'를 새로 도입했다.

 

지난 4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선발된 150명의 모바일 패널들은 평소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설문조사와 질의응답, 오프라인 집중 토론회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고 삼성화재는 전했다.

 

24기 고객패널로 활동 중인 40대 주부 이윤주 씨는 "고객패널 활동이 삼성화재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대희 삼성화재 소비자정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패널제도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화재는 2005년 6월부터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