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민 기자]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가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에 진출했다.
LG전자는 지난 주 브라질과 멕시코에 G7을 출시하며 중남미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앞서 LG전자는 북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등지에서 G7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여왔다.
브라질 유력 매체 ‘오 글로보(O globo)’는 “햇빛 아래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 놀라운 사운드, 넓게 찍을 수 있는 광각 렌즈와 알아서 최적의 화질을 제공하는 AI 카메라를 갖췄다”며 G7을 호평했다.
마창민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 전무는 “뛰어난 그립감, 탁월한 광각 렌즈, 붐박스 스피커와 DTS:X의 고품격 사운드 등 해외에서 호평 받은 장점을 바탕으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