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전자


LG전자, 방탄소년단 업은 G7 광고…SNS 타고 인기 몰이

50일 만에 1억5000만뷰 돌파

 

[FETV(푸드경제TV)=김수민 기자] LG전자가 SNS를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ThinQ’ 동영상 광고가 50일 만에 총 1억5000만뷰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G7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11개 버전의 광고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각 ▲붐박스 스피커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AI카메라 ▲초광각 카메라 ▲원거리 음성인식 ▲구글 렌즈 등 G7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소개했다.

 

전 세계 네티즌들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해당 광고 영상을 공유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G7 해외 출시에 속도를 높이면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의 활약이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15일부터 최신 전략 스마트폰 G7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이 방탄소년단의 테마를 내려 받을 수 있게 했다. 국내에서 G7을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김수영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LG G7 ThinQ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